로그인 하세요.
HOME
BFLIX Red
최신작
한국 성인영화
일본 성인영화
대만 성인영화
해외 성인영화
한국AV
일본AV
쿠폰 등록
아이템 구매
이용권 신청
비비탄 충전
도움말
공지사항
FAQ
고객문의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방침
청소년 보호정책
[공지] 애플 iOS 모바일 앱 사용자 업데이트 권장 안내
안녕하세요, B군 입니다.
애플 iOS 모바일 앱 사용자 분 중
비플릭스 콘텐츠가 제대로 보이지 않을 경우
앱 스토어에서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하시면 됩니다.
https://apps.apple.com/kr/app/%EB%B9%84%ED%94%8C%EB%A6%AD%EC%8A%A4-bflix/id1148470907
상단 앱 스토어 링크에서 업데이트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지] 애플 iOS 모바일 앱 사용자 업데이트 권장 안내
안녕하세요, B군 입니다.
애플 iOS 모바일 앱 사용자 분 중
비플릭스 콘텐츠가 제대로 보이지 않을 경우
앱 스토어에서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하시면 됩니다.
https://apps.apple.com/kr/app/%EB%B9%84%ED%94%8C%EB%A6%AD%EC%8A%A4-bflix/id1148470907
상단 앱 스토어 링크에서 업데이트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결제수단 변경 기능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R군 입니다.
레드플릭스 결제수단 변경 기능이 업데이트 되어 안내해드립니다.
단, Android/iOS 등의 인앱 결제 시에는 사용 중인 앱 스토어
(Google Play 스토어 또는 App Store)의 결제 설정에서 변경해야 합니다.
(각 앱 스토어의 결제 설정 바로가기는 FAQ > 결제/해지 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Web]
설정(우측 상단의 톱니바퀴) > 이용권 상태 > 결제수단 변경
[PC Web]
마이페이지(우측 상단) > 이용권 > 결제수단 변경
[변경 가능한 이전 결제수단]
- 휴대폰
- 신용카드
- 네이버 페이
[변경 가능한 다음 결제수단]
- 신용(체크)카드
[결제수단 변경이 필요한 경우]
- 현재 결제 중인 신용(체크)카드의 유효기간이 만기 및 분실로 재발급 받았을 때
- 현재 결제 중인 신용(체크)카드에서 다른 신용(체크)카드로 변경을 원할 때
- 휴대폰 소액 결제 중이었으나 번호 변경, 통신사 변경 등으로 결제 실패가 예상될 때
- 휴대폰/네이버 페이에서 신용(체크)카드로 변경하고 싶을 때
- 자동결제 실패 시 이벤트 할인 대상자의 혜택이 종료될 때
[결제수단 변경 시 유의사항]
- 자동 결제는 1개월 단위로 이루어지며, 최초 구매일과 매월 동일한 날짜에 결제가 진행됩니다.
만약 해당 월에 동일한 날짜가 없다면, 그 달의 마지막 날에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 회원님의 사정으로 결제가 승인되지 않을 경우, 자동 결제가 해지될 수 있으며, 결제 성공 및 실패 시에는 SMS로 안내해드립니다.
- 사용하지 않은 상품은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에 청약 철회가 가능하며, 미성년자가 법정 대리인의 동의 없이 결제한 경우 거래 취소가 가능합니다.
유료 서비스를 결제하신 후 사용하지 않으셨다면, 구매일 기준 7일 이내 청약 철회가 가능합니다.
- 모바일 앱에서는 [설정 > 도움말 > 고객문의] 메뉴에서 청약 철회 의사를 밝힐 수 있으며, 접수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결제 취소가 처리됩니다.
단, 아래의 경우에는 결제 취소가 불가합니다. (PC 웹/모바일 웹의 경우 [FAQ > 이메일 문의]를 이용해 주세요.)
- 이벤트, 쿠폰, 보상 등으로 무료로 지급된 결제 수단을 사용한 경우
- 해당 기간 내 상품을 사용한 내역이 있는 경우
- 결제 취소 가능 기간이 경과한 경우
- 만 20세 미만 미성년자가 유료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 법정 대리인이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결제 수단 명의자가 성년인 경우에는 취소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레드플릭스와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R군 올림
결제수단 변경 기능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B군 입니다.
비플릭스 결제수단 변경 기능이 업데이트 되어 안내해드립니다.
단, Android/iOS 등의 인앱 결제 시에는 사용 중인 앱 스토어
(Google Play 스토어 또는 App Store)의 결제 설정에서 변경해야 합니다.
(각 앱 스토어의 결제 설정 바로가기는 FAQ > 결제/해지 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Web]
설정(우측 상단의 톱니바퀴) > 이용권 상태 > 결제수단 변경
[PC Web]
마이페이지(우측 상단) > 이용권 > 결제수단 변경
[변경 가능한 이전 결제수단]
- 휴대폰
- 신용카드
- 네이버 페이
[변경 가능한 다음 결제수단]
- 신용(체크)카드
[결제수단 변경이 필요한 경우]
- 현재 결제 중인 신용(체크)카드의 유효기간이 만기 및 분실로 재발급 받았을 때
- 현재 결제 중인 신용(체크)카드에서 다른 신용(체크)카드로 변경을 원할 때
- 휴대폰 소액 결제 중이었으나 번호 변경, 통신사 변경 등으로 결제 실패가 예상될 때
- 휴대폰/네이버 페이에서 신용(체크)카드로 변경하고 싶을 때
- 자동결제 실패 시 이벤트 할인 대상자의 혜택이 종료될 때
[결제수단 변경 시 유의사항]
- 자동 결제는 1개월 단위로 이루어지며, 최초 구매일과 매월 동일한 날짜에 결제가 진행됩니다.
만약 해당 월에 동일한 날짜가 없다면, 그 달의 마지막 날에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 회원님의 사정으로 결제가 승인되지 않을 경우, 자동 결제가 해지될 수 있으며, 결제 성공 및 실패 시에는 SMS로 안내해드립니다.
- 사용하지 않은 상품은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에 청약 철회가 가능하며, 미성년자가 법정 대리인의 동의 없이 결제한 경우 거래 취소가 가능합니다.
유료 서비스를 결제하신 후 사용하지 않으셨다면, 구매일 기준 7일 이내 청약 철회가 가능합니다.
- 모바일 앱에서는 [설정 > 도움말 > 고객문의] 메뉴에서 청약 철회 의사를 밝힐 수 있으며, 접수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결제 취소가 처리됩니다.
단, 아래의 경우에는 결제 취소가 불가합니다. (PC 웹/모바일 웹의 경우 [FAQ > 이메일 문의]를 이용해 주세요.)
- 이벤트, 쿠폰, 보상 등으로 무료로 지급된 결제 수단을 사용한 경우
- 해당 기간 내 상품을 사용한 내역이 있는 경우
- 결제 취소 가능 기간이 경과한 경우
- 만 20세 미만 미성년자가 유료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 법정 대리인이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결제 수단 명의자가 성년인 경우에는 취소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비플릭스와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B군 올림
레드플릭스 2025년 8월 신작 업데이트 안내
레드플릭스 2025년 8월 첫째 주 신작 업데이트 안내
1
(current)
2
3
4
5
TOP